경험관리

경험관리로 시작하는 무한한 성장 습관

더 자주, 더 많이, 더 빨리 피드백을 쌓고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무한한 성장 DNA를 장착하세요.

고객과의 모든 상호작용을 관찰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키세요

경험관리는 비즈니스의 성장 엔진입니다

모든 접점의 경험을 관리하고 비즈니스 지표 개선으로 이어갈 수 있어야 합니다.

경험 개선의 기회 포착

데이터를 통해 고객, 사용자, 비즈니스 파트너, 임직원의 경험을 측정하고 분석하여 개선 기회 발굴

데이터 기반 지속적인 성과 개선

측정 → 개선 → 성과 측정 → 다음 개선 기회 발굴 과정의 무한 반복

경험관리는 특정 부서만의 과제가 아닙니다

고객과 사용자, 브랜드의 팬과 비즈니스 파트너, 임직원 등 모든 접점의 경험을 주도적으로 관리하고 개선해 나가야 합니다.

데이터를 한곳에 모으고 한 방향으로 생각하세요

팀과 공통의 데이터와 지표를 공유하여 함께 성장하고 한 방향으로 생각하는 DNA를 나눠 가지세요.

경험관리를 위한 데이터를 한곳에

다양한 채널로 수집한 다양한 집단의 경험 데이터를 한곳에 모아 분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통일된 문항과 분석 템플릿

리서치 전문가가 설계한 템플릿으로 비즈니스 고민 해결에 최적화된 문항과 분석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제공 예정

회사/팀 단위의 협업 및 공유 기능

함께 일하는 팀을 초대하여 함께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할 수 있으며 데이터 접근에 대한 권한 설정 역시 가능합니다.

내부 데이터 및 업무 툴과의 연동

API 연동 기능을 활용해 자사 고객 여정 내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거나 내부 데이터와 연계해 분석할 수 있습니다.

보안 및 개인정보 관리

높은 수준의 보안 정책으로 고객의 데이터 자산을 보호하며, 암호화 및 삭제 기능으로 수집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도록 돕습니다.

소비자 데이터 전문가가 검증한 리서치&경험관리 플랫폼을 기업 혹은 팀 단위로 함께 구독할 수 있습니다

더 알아보기

고객과 사용자에 대한 고민만 가져오세요 오픈서베이 팀이 최적의 경험관리 솔루션을 제안해 드립니다